검색

국군수도병원, 간호조무사 4명 모집

간호부 및 국군외상센터 근무 예정

가 -가 +

간호조무사신문
기사입력 2021-07-20

▲ 국군수도병원에서 간호조무사 일반 임기제 군무원을 모집한다. (사진: 국군수도병원 홈페이지 갈무리)     ©간호조무사신문

 

국군수도병원(병원장 한호성)에서 간호조무사 4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2021년 일반임기제 군무원 경력직 채용이다.

 

간호부 근무 간호조무사 3명과 국군외상센터 근무 간호조무사 1명을 선발하게 되며, 간호조무사 자격증 취득 후 병원급 이상 의료기관에서 간호조무사로 1년 이상 근무한 경력자를 대상으로 한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101일 임용예정으로 병원 실정에 따라 3교대, 주간/야간 당직근무, 야간진료, 영외응급대기 업무가 부여된다.

 

다만 국군외상센터의 경우 개소 전까지 중환자실, 응급실, 수술·마취가 등에서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외상센터 개소 준비와 외상환자 간호 관련 교육 및 훈련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채용은 최초 2년 계약으로 이뤄지며, 근무실적이 우수한 경우 최대 5년을 넘지 않는 범위내에서 1년 단위로 연장가능하다. , 직제 개편으로 해당직위가 폐지되면 면직될 수 있다.

 

원서접수는 82일부터 4일까지이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우편접수만 실시된다. 지원 희망자는 관련 사항에 대해 대한간호조무사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국군수도병원 홈페이지에서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간호조무사신문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간호조무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