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제주도회, 제45차 정기대의원총회 개최

가 -가 +

간호조무사신문
기사입력 2020-06-16

  © 간호조무사신문



 

 

제주도회(회장 김희자)는 지난 613일 토요일, 섬채에서 45차 제주특별자치도간호조무사회 정기대의원 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는 제주도회 김희자 회장을 비롯하여, 강연희 전회장, 강소연 명예회장 및 30명의 제주도회 대의원이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관련하여 개인위생을 준수하여 마스크착용, 손소독을 철저히 하고 발열체크 후 회의가 진행되었다.

 

대의원 총회 보고 사항으로는 2019년 정기 감사 결과 보고 및 주요사업추진 실적 및 제주LPN봉사단활동 성료보고 하였으며 주요 부의안건으로 2019년 추가경정예산 추인의 건 2020년 주요사업계획() 및 수입지출예산()에 관한 건 등이 의결되었고, 중앙대의원과 감사선출이 진행되었다.

 

이날 대의원총회의 감사 선거에는 장희전(제주도회 감사), 김윤아(전 제주도회 부회장)이 선출되었다.

 

제주도회 김희자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든 여건들이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제45차 정기대의원총회에 참석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제주도회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 근무하는 간호조무사들을 위하여 제주도의 공약사항인 '간호인력 처우개선'과 관련하여 제주도의회, 유관단체 등과 지속적으로 협의하여 좋은 결실이 맺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 회장은 "신뢰받는 협회로 거듭나기 위해 우리 집행부는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간호조무사신문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n/news_view_m_klpnnews_co_kr.php on line 186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간호조무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