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기도회, 건양사이버대학교와 MOU 협약 체결

간무사 보건의료학과 학위 취득에 주춧돌 역할 기대

가 -가 +

간호조무사신문
기사입력 2020-06-09

 

  © 간호조무사신문



경기도회(김부영 회장)는 건양사이버대학교와 지난 65일 금요일 경기도간호조무사회LPN홀에서 MOU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MOU 협약식에는 경기도간호조무사회에서는 김부영 회장과 김헌경 사무처장, 최현희 교육국장, 이주민 총무부장이 참석하였고, 건양사이버대학교 측에서는 복지학부학부장 소권섭 교수, 평생교육원장 황혜정 교수가 참석하였다. 건양사이버대학교가 소재한 시도회인 대전충남간호조무사회 정해자 회장과 조영미 사무처장 또한 함께 참석하여 뜻 깊은 자리를 만들었다.

 

이날 체결한 주요협약은 협회 구성원 입학 시 입학금 면제 및 1년간 수업료 40% 감면 입학생 가족 입학 시 입학금 면제 및 수업료 50% 감면 입학생이 김안과 병원, 건양대병원 및 장례식장 이용 시 감면 혜택 제공 양 기관 상호 발전을 위한 정보 교환, 교육, 홍보 등 협력 및 자문에 관한 사항 등이다.

 

소권섭 교수는 경기도간호조무사회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이번 협약을 계기로 협회 회원들이 건양사이버대학교 보건의료복지학과에 입학해 4년제 학위 취득과 더불어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하길 바란다라고 했다.

 

경기도회 김부영 회장은 경기도간호조무사회 회원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건양대학교의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회원들이 고등 교육 이수의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 모두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협약에 대한 긍정적 측면을 언급했다.

 

현재 건양사이버대학교는 78일까지 2020학년도 후기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간호조무사신문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간호조무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