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기도회, 제46차 정기대의원 총회 개최

"대의원들의 선진 의식과 경기도회의 노력 돋보여"

가 -가 +

간호조무사신문
기사입력 2020-06-02

  © 간호조무사신문

 

 

 

경기도회(회장 김부영)는 지난 530일 토요일, 경기도간호조무사회 LPN홀에서 46차 경기도간호조무사회 정기대의원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개최된 행사에는 경기도회 김부영 회장을 비롯하여, 김양순 수석 부회장조명희 부회장 및 상임이사와 감사, 각 시군분회 분회장, 임상협의회장 등 68명의 경기도회 대의원이 참석하였다.

 

이날 정기대의원총회는 신종 코로나19로 개회식을 축소하고 총회를 진행하였다. 철저한 방역을 위해 회의장소 소독은 물론, 체온체크, 문진표 작성과 입실부터 마스크와 라텍스 장갑을 착용한 채 참석자간의 간격 유지 착석하여 회의가 진행되었다.

 

대의원 총회 보고 사항으로 2019년 주요사업추진 실적 및 2019년 결산보고 등과 주요 부의안건으로 46차 정기대의원총회 개최 연기 추인의 건 2020년 주요사업계획() 및 수입지출예산()에 관한 건 등이 의결되었으며, 중앙대의원과 감사선출이 진행되었다.

 

경기도회 김부영 회장은 계속적인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전국이 비상사태인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귀한 시간을 내주신 대의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표한다철저히 방역한 회의장에서 마스크를 착용한 채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는 경기도회 대의원들의 선진 의식과 경기도회의 노력이 더욱 돋보이는 총회였던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간호조무사신문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간호조무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