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기도회 안산시 분회 비상대책회의 개최

가 -가 +

임샤론 기자
기사입력 2019-10-25

 

▲     © 간호조무사신문



 

 

 지난 1017일 목요일 경기도회(김부영 회장)의 안산시 분회가 비상대책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조옥련 학술이사, 이아란 의원협의회장, 안산시 이윤경 분회장 외 13명의 회원이 참석하였다.

 

안산시 분회는 11.03 1만 연가투쟁의 의미와 상황을 공유하고, 연가투쟁에 참여할 인원을 조직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간호조무사 역량강화를 위한 방문간호를 설명하였다.

 

안산시 이윤경 분회장은 우리 간호조무사의 의료법상 법적지위를 이해하고 역량강화를 하는 일 또한 간호조무사의 권익향상에 도움이 되는 일이다라고 회원들을 독려하였다. 이날 회원들은 11.03 연가투쟁에 모두 참석하기로 하였다.

 

이아란 협의회장은 연가투쟁을 위해서 뿐만 아니라 분회의 활성화를 통해 분회의 결속력을 다지자라고 회원들에게 분회모임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조옥련 학술이사는 연가투쟁의 성공을 위해 최대한 많은 인원을 참석할 수 있도록 분회 활동 SNS에서 적극적 홍보를 하자.”고 구체적인 방안으로 회원들에게 알렸다.

 

김부영 회장(경기도회)안산시 분회의 한분 한분의 관심과 참여로 협회의 법정단체화가 현실화되는 날이 곧 올 것이다.”라며 연가투쟁에 대한 기대와 의지를 밝혔다. 또한 경기도회 모두가 연가투쟁을 위해 총력을 기울여야 한다.”라고 말했다.

 

경기도회는 총력을 다 해 11.03 1만 연가투쟁에 성공할 수 있도록 회원 조직 총동원을 다시 한 번 다짐했다

임샤론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간호조무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