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기도회, 부천 김포시 분회 비상대책회의 개최

가 -가 +

이주민 기자
기사입력 2019-10-24

 

▲     © 간호조무사신문



지난 1018일 목요일 경기도회(김부영 회장)의 부천김포시 분회가 비상대책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임상협의회 박노경 부회장, 경기도회 이은정 감사, 부천 김포시 김갑선 분회장 외 7명이 참여하였다.

 

부천 김포시 분회는 11.03 1만 연가투쟁 참여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을 논의하며, 11정당 가입하는 것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부천김포시 김갑선 분회장은 오늘 함께 해주시고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11정당 참여에 힘써주셔서 감사하다 라고 회원들을 독려하였다.

 

이날 회원들은 11.03 연가투쟁에 모두 참석하기로 하였다.

 

임상협의회 박노경 부회장은 분회 활성화를 위한 노력으로 다음 모임땐 1명씩 추가하여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분회활동을 하자라고 회원들을 장려하였다

 

경기도회 이은정 감사는 연가투쟁 서약서를 작성하고 뜻 깊은 행사를 우리 손으로 이루어 나가는 순간에 함께하여 감격스럽다라며 벅찬 감정을 표현했다.

 

부천 김포시 비상대책회의 보고를 받은 김부영 회장(경기도회)근무가 바쁜 중에도 대의를 위해 모인 부천김포시 분회원들에게 너무 감사드리고 우리의 열정으로 1만 연가투쟁은 성공적일 것이다라고 긍정의 메지지를 전달하셨다.

 

경기도회는 총력을 다 해 11.03 1만 연가투쟁에 성공할 수 있도록 회원 조직 총동원을 다시 한 번 다짐했다

이주민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간호조무사신문. All rights reserved.